본문 바로가기
  • 어플 정보

어플소개

어린이 낱말카드 어플 추천 그림카드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9. 24.

 

 

이번에는 어린이 낱말카드 어플 추천 그림카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어린이 낱말카드 어플 추천 그림카드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어린이 낱말카드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인기있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어린이 낱말카드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어린이 낱말카드 (한글, 영어, 내가 만드는 카드, 낱 어플 소개

 

 

1) 어린이 낱말카드 (한글, 영어, 내가 만드는 카드, 낱 어플 소개

 

 

아래는 어린이 낱말카드 (한글, 영어, 내가 만드는 카드, 낱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어린이들이 쉽게 사물과 이름을 이해하고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낱말카드 어플!!

1. 특징
1) 100% 무료 (광고포함)
2) 동물/곤충, 탈것, 음식, 사물 총 100 여가지 한글/영어 낱말카드. (계속 추가예정)
3) 구글 TTS 를 이용한 단어 읽어주기 기능.
4) '내가 만든 카드' 메뉴를 이용해 가족, 애완동물, 기타 사물까지 기본카드 외
나만의 낱말 카드를 만들어 보세요.
5) 카드의 타입 선택 가능 :
그림과 명칭을 함께 표시하거나
그림 또는 글자만 보여주고 터치하면 글자 또는 그림이 보이게 표시 하도록 선택가능.
6) 등록된 낱말카드로 낱말카드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학습능력 UP! UP!
7) 쉽고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


 

어린이 낱말카드 (한글, 영어, 내가 만드는 카드, 낱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어린이 #낱말카드 #어플 #추천 #그림카드 #앱

 

 

 

 

2) 어린이 낱말카드 (한글, 영어, 내가 만드는 카드, 낱 어플 스크린샷

 

 

 

 

 

 

3) 어린이 낱말카드 (한글, 영어, 내가 만드는 카드, 낱 어플 베스트 리뷰

 

▶ 너무 좋네요~ 그런데 아이패드에서 사용할수는 없을까요??ㅠㅠ

 

▶ 외국인 초급 학생들에게도 유용합니다

 

▶ 추가한 낱말카드가 다 없어졌어요 왜 그런걸까요?

 

▶ 애들이 너무 좋아해요

 

▶ 우와,너무좋아요

 

▶ 글자크기 조절은 안 되나요?

 

▶ 5살 애기가좋아해요

 

▶ 아이페드됌니다저개아이페드에요

 

▶ 다 좋은데 카드 글자체가 걸려서 지웠습니다

 

▶ 간단하고 새로 그림 글자 설정할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건 단어 퀴즈도 있음 더욱 좋겠어요

 

▶ 너무좋아요..헌데 제가 추가한 카드가 200 여장이 넘는데요. 백업 가능할까요? 또는 다른 기기에 추가카드 옮길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어요

 

▶ 우리 아이 수준에 딱맞아 좋네요

 

▶ 우리 애기 말이 정말 빨리 늘겠어요~ 진짜 필요한 앱이었는데. 대박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여기까지 어린이 낱말카드 (한글, 영어, 내가 만드는 카드, 낱 어플 리뷰였습니다.

 

#어린이 #낱말카드 #어플 #추천 #그림카드 #앱

 

 

 

 

2. 비미 부 첫마디 어플 소개

 

 

1) 비미 부 첫마디 어플 소개

 

 

아래는 비미 부 첫마디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비미부의 새로운 어린이 교육용 플래시 카드로 아이에게 첫번째 낱말 맞추기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초등학교 입학 전 아이들을 위한 '광고 없는’ 고퀄리티의 어플을 찾고 계시다면 바로 여기! - 어린이용 낱말 카드를 매우 추천드립니다.

게임 방법은 교육 효과도 높고 재미있기까지 해요. 유아 및 어린이들이 학습 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그림 카드는 남자 어린이, 여자 어린이들이 12 종의 주제를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농장 동물, 야생, 과일, 채소, 음식, 화장실, 가정, 의류, 장난감, 교통 수단, 도형, 색깔

어런이용 낱말 카드 (러닝 카드)는 17종의 외국어를 지원합니다: 한글 공부를 위한 한글 낱말 카드 및 영어 낱말 카드 및, 프랑스어, 독일어, 이태리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포르투칼어, 터키어, 덴마크어, 핀란드어, 네델란드어, 노르웨이어, 스웨덴어, 그리스어, 중국어, 일본어

이 교육용 게임은 와이파이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즐기실 수 있습니다. 2세, 3세, 4세, 5세의 남녀 어린들을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입학 전 유아 교육 활동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가지 주제는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없이도 이용 가능합니다. 비미부 앱은 중간 광고가 전혀 없어 편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피드백이나 제안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비미 부 첫마디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어린이 #낱말카드 #어플 #추천 #그림카드 #앱

 

 

 

 

2) 비미 부 첫마디 어플 스크린샷

 

 

 

 

 

3) 비미 부 첫마디 어플 베스트 리뷰

 

▶ 애가 잘하긴해요. 근데 음식 차,핫케익 음성 바꼈어요 정정해주세요

 

▶ 애기가 너무좋아해요 그래서 결제해서 과일이랑 다른것들도 사줬어요ㅋ만족해요

 

▶ 아이가 좋아합니다ㅎㅎ

 

▶ 만2세교육하기 좋을듯해요

 

▶ 너무 좋아서 결제함ㅋㅋ

 

▶ 아이가 좋아해요ㅎ

 

▶ 아이가 넘 좋아하네요

 

▶ 애기랑 하기좋으네요

 

▶ 아이가 좋아해요

 

▶ 아이가 좋아해요

 

▶ 유아용으로 괜찮네요

 

 

 

여기까지 비미 부 첫마디 어플 리뷰였습니다.

 

#어린이 #낱말카드 #어플 #추천 #그림카드 #앱

 

 

 

 

 

 

 

 

3. 한글 공부 - 낱말 카드 어플 소개

 

 

1) 한글 공부 - 낱말 카드 어플 소개

 

 

아래는 한글 공부 - 낱말 카드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한글 낱말 공부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96장의 귀여운 낱말 카드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아이들이 쉽게 공부 할수 있도록 단순하게 구성 되어있습니다.

 

한글 공부 - 낱말 카드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어린이 #낱말카드 #어플 #추천 #그림카드 #앱

 

 

 

 

2) 한글 공부 - 낱말 카드 어플 스크린샷

 

 

 

 

 

3) 한글 공부 - 낱말 카드 어플 베스트 리뷰

 

▶ 아이랑 같이 핸드폰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네요. 단어장도 너무 좋은데 예를들어 여러사진 중 강아지는 어디에? 이래서 여러 사진 중 선택 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있으면 좋을거같아요.

 

▶ 만드신분 정말 박수쳐드리고싶어요 ㅠ 3ㅠ 말이 느린아이라 수 많은 낱말카드앱 다 받아봣지만 저희 아이는 오직 이거만하고 순서대로 다 외울정도네요 낱말카드 추가좀 부탁드립니다 유료라도 결제하고싶을정도에요 그 카드 읽어주는 아이 목소리도 적당히 딱좋아서 아이도 잘 따라말해요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 그림을 터치하면 소리가 나는 정확히 원하는 기능이라 좋은데요. 유료라도 좋으니 광고 제거와 버튼클릭/홈버튼 막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자동 넘기는 기능이 있으면 더 좋겠습니다. 가로 모드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 아이가 좋아합니다

 

 

여기까지 한글 공부 - 낱말 카드 어플 리뷰였습니다.

 

#어린이 #낱말카드 #어플 #추천 #그림카드 #앱

 

 

 

이렇게 해서 어린이 낱말카드 어플 추천 그림카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어린이 낱말카드 어플 추천 그림카드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