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 정보

어플소개

안구보호 어플/시력회복 운동 앱/야간독서모드

by 예화사랑 2020. 4. 29.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나의 안구 보호라는 어플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너무 자주 봐서 시력이 안 좋아지는 사람이 많죠~ 스마트폰이 적당히 사용하면 우리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고 이롭기도 하지만 너무 집중해서 보다 보면 안구에 무리가 가게 되고 시력이 나빠지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 어플은 시력이 나빠지는 것을 조금이라도 막아주는 역할을 할 겁니다. 특히 야간 독서모드는 밤에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이며 너무 오래 스마트폰을 볼 때 눈 운동을 하라고 조언도 해준답니다. 자 그럼 나의 안구 보호 어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나의 안구보호 어플 스크린샷

2. 나의 안구보호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나의 안구보호 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안구보호 어플 소개

7. 비슷한 기능의 안구보호 어플 소개2

 

 

 

 

1. 나의 안구보호 어플 스크린샷

 

 

 

 

 

 

 

2. 나의 안구보호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스마트폰을 많이 보시는 분

▶ 스마트폰 중독이 의심되시는 분

▶ 요즘 들어 눈이 침침해지시는 분

▶ 틈틈이 시력 회복운동을 하고 싶은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4/28 - [어플소개] - 디자인키보드 어플 /움짤 배경 키보드 앱/폰트/이모티콘

 

디자인키보드 어플 /움짤 배경 키보드 앱/폰트/이모티콘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디자인 키보드 어플입니다. 좀 색다르고 신선하고 재미있고 기발한 키보드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멋진 배경의 키..

112nara.tistory.com

2020/04/28 - [어플소개] - 카카오택시 어플/kakao T 앱으로 예약 사용법

 

카카오택시 어플/kakao T 앱으로 예약 사용법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카카오 택시 어플입니다. 비나 눈이 올 때 택시 잡으려고 하면 너무 힘들죠~ 카카오 택시 어플로 간편하게 예약하시고..

112nara.tistory.com

2020/04/28 - [어플소개] - 장애인 콜텍시 어플/장콜 앱 [아이폰/갤럭시]

 

장애인 콜텍시 어플/장콜 앱 [아이폰/갤럭시]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장애인 콜택시 어플입니다. 장애인 콜택시 어플은 콜 신청이 편리하고 기사님이 어디까지 왔는지도 실시간으로 알려주기..

112nara.tistory.com

2020/04/27 - [어플소개] - 장애인추천앱/의사소통 보조 어플/나의 AAC

 

장애인추천앱/의사소통 보조 어플/나의 AAC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발달장애가 있는 장애인에게 유용한 의사소통 보조 어플입니다. 바로 나의 AAC라는 어플인데요.. 엔씨소프트 문화재단에..

112nara.tistory.com

2020/04/26 - [어플소개] - 시각 장애인 음성안내 어플/설리번 앱

 

시각 장애인 음성안내 어플/설리번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시각장애인에게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 바로 설리번이라는 어플인데요... 인공지능기반 시각보조 앱이라고 생각하시면..

112nara.tistory.com

 

 

 

 

 

4. 나의 안구보호 어플 소개 & 다운로드

 

 

 
 

 

안구 보호 필터, 인쇄된 문서와 같은 보기를 제공하며 푸른빛을 줄였습니다. 안구 보호 운동, 안과 의사들이 추천한 운동과 함께하는 항-안구 피로 휴식


전자 종이 모드는 휴대전화 나 태블릿 화면을 볼 때 시력을 보호합니다. 화면을 종이 책 페이지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시력을 보호하고 수면 장애를 예방하기 위해 유해한 청색광을 특수 필터로 차단합니다. 의료 권장 사항을 기반으로 한 안구 운동으로 알림을 중단하면 눈이 피로 해지지 않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장 우수한 건강 및 웰빙 앱 중 하나로, 복잡한 안구 건강 관리 및 보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다른 눈 보호 모드가 활성화되면 알림 표시 줄을 표시합니다. 방해가 되지 않으며, 몇 시간 동안 보호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배터리를 거의 사용하지 않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차가운 푸른빛은 눈에 위험한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심지어 2 년 후에 백내장이나 망막 손상의 근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불면증과 같은 수면 장애의 주요 원인이기도 합니다. 수면 장애는 우리의 뇌가 수면 호르몬 인 분비를 멈추게 하기 때문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으로 당신은 밤에 잘 자고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값 비싼 안티 블루 라이트 안경이나 필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눈이 오랫동안 화면에 고정되어있는 것을 감지하고 휴식을 취하고 눈을 쉬며 특별한 눈 운동을 하도록 상기시킵니다. 그들은 눈 근육을 완화시키고 눈을 축축하게 하여 집중력 피로, 근시, 수용력 경련 및 기타 심각한 상태를 예방합니다. 눈이 피로 해지고 적목 현상이 쉽게 생기고 눈이 마르고 두통이 나거나 장시간 독서를 하고 불편 함을 느끼거나 게임을 하거나 비디오를 보면서 수년간 좋은 시력을 유지하고 싶습니까? 안과 치료 모드를 활성화하십시오!

아이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귀여운 올빼미는 어린아이가 돌이킬 수 없는 손상과 근시 (근시)를 예방할 수 있도록 운동을 합니다. 그들은 좋은 재미와 편안하고 건강한 눈을 동시에 가질 것입니다.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LCD 화면을 보거나, 게임을 하거나, 오랫동안 전자책이나 웹 페이지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니 까? 염증이 있거나 건조하거나 빨간 눈에 대한 인식이 있습니까? 안경이나 콘택트렌즈를 착용했거나 마지막 눈 검사에 실패했습니까? 그럼 당신은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랑합니다!

 

 

 

 

▶ 나의 안구보호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나의 안구 보호 - 인쇄 된 종이의 효과, 청색광 필터,안구 보호 운동, 야간 독서 모드 - Google Play 앱

안구 보호 필터, 인쇄된 문서와 같은 보기를 제공하며 푸른 빛을 줄였습니다. 안구 보호 운동, 안과 의사들이 추천한 운동과 함께하는 항-안구 피로 휴식 전자 종이 모드는 휴대 전화 나 태블릿 화면을 볼 때 시력을 보호합니다. 화면을 종이 책 페이지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시력을 보호하고 수면 장애를 예방하기 위해 유해한 청색광을 특수 필터로 차단합니다. 의료 권장 사항을 기반으로 한 안구 운동으로 알림을 중단하면 눈이 피로 해지지 않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

play.google.com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안구 운동을 열심히 하게 만드는 앱~!! 이제껏 써 본 블루라이트 앱 중에 최고의 앱~!!!! 정말 감사합니다~♡ //**건의사항 1. 눈 운동시키는 부엉이를 앱에 있는 눈 모양 그림으로 바꿔주세요~ 2. 상단바에 눈 모양이 누군가가 보고 있는 듯 거슬립니다. *모양이나 ♡ ☆ ♧ ♤ ◇ 등등 다른 걸로 바꿔주세요~ 3. 그 대신 앱 용량이 너무 커지지 않도록 꼭~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나의 모든 안구 보호 기능을 100% 인정함.💖💖💖💖💖💖💖💖💖

 

 

 

 

6. 비슷한 기능의 안구보호 어플 소개

 

 

 

 

아이 뒤로 - 눈을 보호하세요, 시력 보호, 눈 건강, 눈 운동 지킴이

😎 당신의 눈을 지켜드릴게요.
스마트폰과 사용자와의 거리를 측정해서 설정한 거리보다 가까워지면 사용자에게 알려드립니다. 눈의 피로를 개선하고 눈을 보호하세요.

🌟이런 기능도 있어요!
✔️ 눈 깜박임 횟수 체크
: 1분 당 눈 깜빡임 횟수를 알려드려요. 눈이 건조해지지 않게 주의하세요!

✔️ 앱별 웃음 시간 체크
: 어떤 앱을 보면서 가장 즐거워했는지 알 수 있어요. 또, 어떤 앱을 얼마의 시간 동안 보고 있는지 알 수 있어요.

✔️ 사용 시간 설정 가능
: 사용 시간을 설정하면 설정된 시간만큼만 작동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더 이상 감지하지 않아요.

✔️ 비밀번호 설정 가능
: 사용 시간 중 정지할 때 비밀번호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이 기능을 켜세요.

✔️ 눈 운동
: 눈 및 시력 운동을 하면 눈 근육을 풀어주고, 강하게 만들며,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피로를 줄임으로써 시력을 향상합니다. 


📌 법적 고지
✔️ 이 앱은 안과 의사의 정기적인 검사를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 이 앱을 사용한 후 전체적인 눈 검사를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 트레이닝이 인지가 가능하거나 실질적인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 아이뒤로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아이뒤로(EyeDuiro) - 눈을 보호하세요, 시력보호, 눈건강, 눈운동 지킴이 - Google Play 앱

아이뒤로 - 눈을 보호하세요, 시력 보호, 눈 건강, 눈 운동 지킴이 😎 당신의 눈을 지켜드릴게요. 스마트폰과 사용자와의 거리를 측정해서 설정한 거리보다 가까워지면 사용자에게 알려드립니다. 눈의 피로를 개선하고 눈을 보호하세요. 🌟이런 기능도 있어요! ✔️ 눈 깜박임 횟수 체크 : 1분 당 눈 깜빡임 횟수를 알려드려요. 눈이 건조해지지 않게 주의하세요! ✔️ 앱별 웃음 시간 체크 : 어떤 앱을 보면서 가장 즐거워했는지 알 수 있어요. 또, 어떤 앱을 얼마

play.google.com

 

 

 

 

 

 

 

 

 

7. 비슷한 기능의 안구보호 어플 소개

 

 

 

 

 

 

밤에 장시간 휴대폰 사용으로으로 눈이 피곤하신가요?
 
장시간 휴대폰을 사용 후 밤에 쉽게 잠이 오지 않나요?

그 이유는 청색광 때문입니다. 휴대폰과 태블릿 화면에서 나오는 청색광은 주기성 규제를 위한 가시광 스펙트럼 (380-550㎚)입니다.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청색광에 노출이 되면 망막 신경 세포에 심각한 위협을 제기하고 주기성 리듬에 영향을 미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의 분비를 억제합니다. 청색광의 감소가 크게 수면을 향상할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청색광 필터는 자연스럽게 화면의 색을 조정함으로써, 청색광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져온다. 눈의 피로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야간 모드로 화면을 활성화시키면, 당신의 눈은 장시간 사용 시시 편리 성을 느낄 것이다. 또한 푸른빛 필터는 눈을 보호하고 편안한 잠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징:
● 청색 광을 감소시킬 수 있다
● 필터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 전원 절약
● 아주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 채광을 조절할 수 있다.
● 화면의 불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다.
 
청색광 감소
청색광 필터는 자연스러운 칼라로 눈의 피로를 줄이며, 수면 시 영향을 미치는 청색광을 감소시킨다.
 
전원 절약
청색광을 감소시키므로 자연스럽게 전력소비도 줄일 수 있다.
 
간편한 조작
우리 청색광 앱은 간편한 버튼 조작으로 쉽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공 또한 편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화면 제광
화면의 제광을 조절하여 좀 더 나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청색광 필터 -눈의 피로 완화 , 시력보호
 

팁 :
● 다른 앱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기 전에 이 앱을 일시 중지시켜 설치를 활성화하세요.
● 스크린숏 촬영 시 이 앱을 일시 중지시키세요. 그렇지 않으면 스크린숏이 앱 효과를 사용합니다.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관련 자료 출처
 
Effects of blue lights technology
https://en.wikipedia.org/wiki/Effects_of_blue_lights_technology
 
High Sensitivity of the Human Circadian Melatonin Rhythm to Resetting by Short Wavelength Light
Steven W. Lockley, George C. Brainard, Charles A. Czeisler, 2003
 
How exposure to blue light affects your brain and body
Nature Neuroscience; Harvard Health Publications; ACS, Sleep Med Rev, American Macular Degeneration Foundation; European Society of Cataract and Refractive Surgeons; JAMA Neurology
 
AMBER LENSES TO BLOCK BLUE LIGHT AND IMPROVE SLEEP: A RANDOMIZED TRIAL
Chronobiology International, 26(8): 1602–1612, (2009)

 

 

 

▶ 블루라이트필터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블루라이트 필터-눈의 피로, 시력 보호, 불면증 예방 - Google Play 앱

밤에 장시간 휴대폰 사용으로 으로 눈이 피곤하신가요?   장시간 휴대폰을 사용후 밤에 쉽게 잠이 오지 않나요? 그 이유는 청색광 때문입니다. 휴대폰과 태블릿 화면에서 나오는 청색광은 주기성 규제를 위한 가시광 스펙트럼 (380-550㎚)입니다.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청색광에 노출이 되면 망막 신경 세포에 심각한 위협을 제기하고 주기성 리듬에 영향을 미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의 분비를 억제합니다. 청색광의 감소가 크게 수면을 향상시킬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play.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