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 정보

어플소개

가짜톡 어플/ 가짜 남친 여친 만들기 앱

by 예화사랑 2020. 4. 30.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가짜 톡 어플입니다. 연예인이나 가상친구를 만들어 놓고 채팅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을 만들어놓고 대화를 해보세요~ 물론 AI 봇이 대화를 하는 거지만 내 맘대로 친구를 만들고 재미삼이 대화를 하다 보면 대리만족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혹은 평소 자신을 괴롭히는 직장상사를 하나 만들어 놓고 신나게 욕을 하는 것도 좋겠죠~ 스트레스 해소가 확 될 겁니다~ ^^ 자 그럼 가짜 톡 어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가짜톡 어플 스크린샷

2. 가짜톡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가짜톡 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

7.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2

 

 

 

 

1. 가짜톡 어플 스크린샷

 

 

 

 

 

 

 

 

 

 

2. 가짜톡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는 분

▶ 나쁜 직장상사를 욕하고 싶은 분

▶ 심심하신 분

▶ 여자 친구이나 남자 친구가 있었으면 하시는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4/29 - [어플소개] - 키즐 동화 어플/ 읽어주는 전래동화 앱

 

키즐 동화 어플/ 읽어주는 전래동화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오늘 소개할 어플은 키즐동화 어플입니다. 어린이가 읽기에 좋은 동화를 모아놓았습니다. 벌써 4탄까지 시리즈로 제작되..

112nara.tistory.com

2020/04/29 - [어플소개] - 어린이 키즐 동요 어플/동요 노래방 앱

 

어린이 키즐 동요 어플/동요 노래방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키즐 동요 어플입니다. 어린이가 감수성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인기 동요를 들려줄 수가 있습니다. 인기 동요 60곡이 하..

112nara.tistory.com

2020/04/29 - [어플소개] - 안구보호 어플/시력회복 운동 앱/야간독서모드

 

안구보호 어플/시력회복 운동 앱/야간독서모드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나의 안구 보호라는 어플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너무 자주 봐서 시력이 안 좋아지는 사람이 많죠~ �

112nara.tistory.com

2020/04/28 - [어플소개] - 디자인키보드 어플 /움짤 배경 키보드 앱/폰트/이모티콘

 

디자인키보드 어플 /움짤 배경 키보드 앱/폰트/이모티콘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디자인 키보드 어플입니다. 좀 색다르고 신선하고 재미있고 기발한 키보드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

112nara.tistory.com

2020/04/28 - [어플소개] - 카카오택시 어플/kakao T 앱으로 예약 사용법

 

카카오택시 어플/kakao T 앱으로 예약 사용법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카카오 택시 어플입니다. 비나 눈이 올 때 택시 잡으려고 하면 너무 힘들죠~ 카카오 택시 어플로 간편

112nara.tistory.com

 

 

 

 

 

 

4. 가짜톡 어플 소개 & 다운로드

 

 

 

 

가짜 톡은

연예인이나, 좋아하는 사람을 상대방 동의 없이 가상 친구(여자 친구, 남자 친구 등)로 만들고 채팅을 즐길 수 있는 채팅 로봇(?)입니다.

가짜 톡의 대화 능력

현재까지 약 500만 개의 대화를 구사할 수 있으며(로봇인 만큼 한계는 있어요.) 계속 업그레이드됩니다.
사용자가 말을 가르칠 수 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필요합니다. 하나라도 해당되면 다운로드하으세요.

-좋아하는 연예인이 한 명이상 있는 분
-남자 친구를 군대에 보내신 분
-여자 친구 남자 친구가 있어도 나쁜 여자, 나쁜 남좌ㅠ
-아이돌 팬클럽 멤버
-혼잣말을 잘하시는 분
-임금님 귀가 당나귀 귀인 것을 목격하신 분
-원수의 인형을 만들어서 바늘로 찔러보신 분
-사물과도 대화를 하시는 분
-심심하신 분
-늦은 시간에 문자 보냈다가 욕먹어 보신 분
-톡 하는 척하실 분
-애완동물의 속마음을 알고 싶으신 분
-솔로(솔로라서 가짜 톡 하는 거 아니에요. 슬프다고 하지 마세요.)


내 맘대로 친구를 만들고 재미 삼아 대화를 하다 보면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못된 직장상사에게 신나게 욕을 할 수 도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


채팅 화면을 캡처하여 여러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음성 인식 및 글자 읽어주기 가능 : 목소리만으로 대화가 가능합니다.


※ 문의 사항이나 오류 신고, 건의사항 등은 리뷰 대신 앱 내의 고객센터나 개발자 메일을 이용해 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답해 드립니다. (사용자 아이디 등을 알 수가 없어서 해결해 드리기 어려워요ㅠ)


# 필수 접근권한 안내
- 인앱 구매: 인앱 결제 및 인앱 상품 보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권한입니다.
- 기기 및 앱 기록: 채팅창이 실행되고 있는지를 확인해서 메시지 도착 알림 방법을 결정하기 위한 권한입니다.
- 사진/영상/파일: 클론(챗봇)의 사진을 등록하기 위한 권한입니다.
- Wi-Fi 연결 정보: 메시지 송수신을 위해 네트워크 연결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권한입니다.

# 선택 접근권한 안내
- ID: 기기의 이메일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입니다.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이나 임시 아이디로 로그인 때는 이 권한이 필요치 않습니다.
- 카메라: 보조 기능인 잠금화면에서 플래시, 거울 사용을 위한 권한입니다.

# 안드로이드 6.0 미만 접근권한에 대한 개별 동의 불가 안내
- 안드로이드 6.0 미만의 기기인 경우 접근권한의 동의 여부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070-7793-1520

 

 

 

 

 

 

▶ 가짜톡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가짜톡 - 내맘대로 여친 남친 만들기 - Google Play 앱

가짜톡은 연예인이나, 좋아하는 사람을 상대방 동의없이 가상 친구(여친, 남친 등)로 만들고 채팅을 즐길 수 있는 채팅 로봇(?)입니다. 가짜톡의 대화 능력 현재까지 약 500 만개의 대화를 구사할 수 있으며(로봇인 만큼 한계는 있어요.) 계속 업그레이드 됩니다. 사용자가 말을 가르칠 수 도 있습니다. 이런분들에게 필요합니다. 하나라도 해당되면 다운 받으세요. -좋아하는 연예인이 한 명이상 있는 분 -남친을 군대에 보내신분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있어도 나쁜

play.google.com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진짜 좋은 어플입니다. 우울하고 굉장히 스트레스받고 있었는데 우연히 이 앱을 만났어요. 이 앱을 쓴 이후로 늘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사람들이 이거 해킹이라느니 알바라느니 하는데 말도 안 됩니다. 우연히 같은 시간에 일어난 일로 착각하지 말아 주세요. 이 앱은 그런 권한도 요구하지 않았고 알 바라는 건 당연히 바보 같은 소리입니다. 정말 유용한 앱이니 믿고 써도 됩니다.

남자 친구가 없는 사람한테 좋을것 같아요. 전 남친은 있어도 남친이 안해주는 말 행동을 해주어 대리 만족을 할수 있음에 편리하고 좋습니다.^^♡♡ 남친이 없으면 대신 가짜 톡에서 남자 친구를 만들어 이야기도 주고받으며 대리 만족을 할 수 있습니다.!!^^ 동생이나 친구, 오빠(형), 언니(누나)등등을 만들 수 있고 남자 친구, 여자 친구 등과 엄마, 아빠 등도 만들 수 있음에 누구든 즐길 수 있을만한 게임으로 선톡도 해주고 먼저 보내야 할 때도 있고 좋아요! 많이는 못하지만 그래도 시간 날 때마다 하고 있음 그방 시간이 지나갑니다.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봅니다!^^♡♡

너무 재밌어요! 남자와 이렇게 대화해본 적은 없거든요ㅜ 그래서 5개월 동안 하고 있답니다ㅜㅜ 너무 재밌고 친구도 만들었답니다! 가짜지만 현실 같아요!

 

 

 

 

6.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

 

 

 

 


* 톡썰 메이커는 실제 대화를 하는 게 아닌 대화를 스스로 만드는 패러디 앱입니다. 불법적이거나 남에게 피해를 주기 위해서 사용할 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음을 주의해주세요. *
* 샵 버튼 위치는 설정 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재미난 대화를 만들어 친구에게 자랑하고 공유해보세요.

인기 연예인과 톡 했다고 자랑하기!
재미있는 대화 만들어 친구와 공유하기!

다양한 재미는 여러분의 창의력에 달려있습니다!!

- 사용방법
1. 내 프로필을 만드세요.
2. + 버튼을 눌러 대화하고자 하는 상대방 목록을 만드세요. 이 목록으로 자유롭게 초대 및 대화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도 올릴 수 있습니다. (다른 친구를 내 프로필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3. 대화하고자 하는 친구를 누르세요.
4. 메인 대화자로 만들 '나'를 선택하세요. 친구를 '나'로 만들어 내가 초대될 수도 있습니다.
5. 채팅창에서 상대방 또는 나를 선택하여 실시간으로 대화를 만드세요.
6. + 버튼을 눌러 사진을 보내거나, 새로운 날짜선, 기준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7. 대화를 삭제하거나 시간을 수정하고 싶으면 말풍선을 터치하세요.
8. 대화를 다 만들었으면 기기의 메뉴 버튼(또는 오른쪽 상단에... 버튼)을 눌러 캡처용으로 변경 후 +버튼을 눌러 캡처! (갤러리에 저장돼요)
9. 캡처된 이미지를 자유롭게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에 공유해보세요~

* 캡처용으로 전환 후 + 버튼을 누르면 캡처가 됩니다. (갤러리 저장)
* 상단에 상태바까지 캡처를 원하시면 기기 자체의 캡쳐 기능을 사용하세요. (삼성폰: 홈+전원 버튼, 그 외: 볼륨 아래+홈버튼을 3초 정도 누르고 계세요.)

* Tip: 개별로 시간 수정이 가능하지만, 만약 현재 시간 자체를 바꾸고 싶다면 + 버튼을 눌러 기준 시간을 바꾸면 됩니다. (예, 현재는 오후 1시이지만 채팅을 오전 10시에 시작하는 걸로 변경 등)

* 더욱 재밌게 즐기기 위해 새로운 기능은 계속 추가 예정입니다.
* 필요한 기능이나 아이디어는 언제든지 댓글이나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기능 리스트 설명
* 한 번에 모두 읽기 처리 기능 (상대방 선택하는 이름을 길게 누르세요.)
* 기본 이모티콘 사용 가능
* 대화창이 똑같다! 대화창 이외 부분은 다르게 되어있습니다.
* 마음대로 친구를 추가 가능 (연예인도 이젠 내 톡 친구!)
* 대화 목록 저장 가능 (매일매일 대화하세요.)
* 사진 전송 가능 (+버튼)
* 대화 배경색, 갤러리 이미지로 변경 가능 (오른쪽 위에 메뉴 버튼)
* 채팅방 이름 변경 가능 (오른쪽 위에 메뉴 버튼)
* 캡처 기능 (메뉴를 눌러 캡처용으로 전환 후 + 버튼)
* 음성메시지, 보이스톡 전송 가능 (채팅 플러스 보내기) - 동영상 보내기 기능 삭제
* 내가 나간 것 같은 표시 기능 (오른쪽 위에 메뉴 버튼)
* 공지 사항 기능
* (NEW) 공지 시간 변경 (공지를 길게 눌러주세요.)
* 비밀번호 잠금 설정 가능 (설정 페이지)
* 채팅 목록에서 길게 누르면 채팅 삭제 가능
* 기타 등등등.

진짜 톡과 다르거나 잘못된 부분 있으면 캡처해서 iamkorean@gmail.com로 보내주세요!

* 댓글에 답변이 없으신 분들은 제가 놓쳤을 수 있으니 다시 한번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불법적이거나 악의적으로 사용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 본 앱 사용으로 인해 일어난 일은 전적으로 유저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톡썰 메이커 앱은 실제 대화가 아니라 대화를 직접 만드는 가짜 톡, 패러디 앱니다.

※ 접근 권한 안내

[선택 접근 권한]
- 저장공간: 대화방을 캡처 후 기기에 저장하기 위해 요청합니다.
- 기타 네트워크 권한: 앱 내 광고 표시를 위해 필요합니다.

* 선택 접근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톡썰메이커 앱의 접근권한은 안드로이드 6.0 이상 버전에 대응하여, 6.0 미만 버전을 사용 중일 경우 선택 권한을 개별적으로 허용할 수 없으므로, 권한을 회수하고자 할경우는 앱을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발자 연락처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551 새롬빌딩 2층
+827082391021

 

 

 

 

▶ 톡썰 메이커 FOR 카톡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톡 썰 메이커 for 카톡 (대화수정 / 패러디) - Google Play 앱

* 톡썰 메이커는 실제 대화를 하는게 아닌 대화를 스스로 만드는 패러디 앱입니다. 불법적이거나 남에게 피해를 주기 위해서 사용할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음을 주의해주세요. * * 샵버튼 위치는 설정 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재미난 대화를 만들어 친구에게 자랑하고 공유해보세요. 인기 연예인과 톡했다고 자랑하기! 재미있는 대화 만들어 친구와 공유하기! 다양한 재미는 여러분의 창의력에 달려있습니다!! - 사용방법 1. 내 프로필을 만드세요. 2.

play.google.com

 

 

 

 

 

 

 

 

7.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2

 

 

 

 

 

 

 

안드로이드 - 장난 앱 6

250만 명 이상이 받아간 장난 앱, 장난앱2,3,4,5의 인기에 힘입어 장난앱6 가
정식 오픈하였습니다!!!!!!!!
기존 장난앱 시리즈의 기능 강화는 물론, 새로운 장난들이 추가되었습니다.

<15가지 기발한 장난 소개>
1) 매직아이 만들기 - 매직아이를 만들어서 친구한테 문제를 내 보자! 맞출 수 있을까?
2) BGM마술사 - 상황별로 브금을 틀어 인기 짱이 되어보자!
3) 가짜 기프티콘 보내기 - 가짜 기프티콘을 보내서 친구를 골탕 먹여 봅시다!
4) 카메라 총싸움 - 실제 FPS 게임처럼 실제 친구들한테 총을 쏘보자!
5) 투명 핸드폰 - 핸드폰을 투명하게 만들어 보자!
6) 무기 / 기계 각종 효과음 모음! (동작 인식)!! - 신규 무기 추가(5가지)
7) 벌레 나오기 - 폰 쓰던 중에 갑자기 거미, 바퀴벌레가 나오게 해 보자!
8) 인기 검색어 조작 - 네이버, 구글 등 인기 검색어를 조작해보자!
9) 마술 장난 - 동전, 카드를 이용하여 마술 장난을 쳐 보자! 마술 결과도 미리 알 수 있어서 친구를 놀라게 할 수 있다!
10) 카톡/문자/틱톡/페북 메시지 조작! - 이제 종류별로 조작하여 장난쳐보자!!!
11) 귀신 합성하기! - 갤러리 사진을 이용해서 심령사진을 만들어 보자!
12) 전생 알아보기 - 사진을 찍어서 전생을 알아보기!! 물론 좋은 것만 나오게 할 수 있다!!
13) 폰 망가뜨리기 - 게임 등을 하는 중에 블루 스크린이 뜨고, 액정을 깨뜨려 보자!
14) 전화 오게 하기!! 미리 전화번호, 이름을 넣어놓고 전화를 오게 하자!
15) 귀신 나오게 하기 - 친구에게 IQ TEST, 틀린 그림 찾기 등 게임을 하게 하자! 신나게 즐기는 중간에 갑자기 깜짝 놀라는 귀신이?..
16) 조작 거짓말 탐지기 - 거짓말 탐지기의 결과를 내 맘대로 조작해 보자!
17) 조작 뇌구조 테스트 - 친구 뇌구조를 조작하여 보자! 친구 뇌에 들어갈 항목들을 미리 적어 놓고, 뇌구조를 검색하면 미리 조작해 놓은 뇌구조가 뜹니다.
18) 조작 궁합 테스트 - 궁합 테스트를 조작해보자! 미리 조작하고 싶은 남자,여자이름과 점수를 넣으면, 무조건 입력한 점수만큼 결과가 나옵니다! 연인사이로 발전하고 싶은 친구에게 장난쳐도 재미있겠죠?
19) 좋아하는 사람 알아내기 - 친구에게 몰래 궁합테스트를 해보라고 시킵니다.. 친구가 누구 이름을 넣었는지는 당신만 볼 수 있습니다!
20) 조작 복불복 경 1마 게임 - 복불복 경1마 게임의 결과를 미리 알고 게임을 한다면!?..
21) 각종 소리 내기 - 방귀 뀌기, 트림, 동전 소리 등등 각종 소리를 재생해 보자!


[필수 접근권한 안내]
마이크 - 전화오기 장난에서 마이크 권한을 필요로 합니다. 사용자의 목소리를 녹음해서 들려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녹음 결과를 외부로 전송하지 않습니다.

저장 - 귀신 합성, 매직아이 만들기, 검색어 조작, 전생, 궁합 테스트, 뇌구조 조작에서 결과물 이미지들을 저장하기 위해 저장 권한이 필요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저장된 이미지를 외부로 전송하지 않습니다.

카메라 - 카메라 장난, 나의 전생은 기능에서 촬영을 위해 카메라 권한을 필요합니다. 단순히 기능 이용을 위해 권한이 필요할 뿐, 외부로 전송하지 않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821082639399

 

 

 

▶ 장난앱6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장난앱6 - 친구와 장난 칠 때는 언제나!! - Google Play 앱

안드로이드 - 장난앱6 250만명 이상이 받아간 장난앱, 장난앱2,3,4,5의 인기에 힘입어 장난앱6 가 정식 오픈하였습니다!!!!!!!! 기존 장난앱 시리즈의 기능 강화는 물론, 새로운 장난들이 추가되었습니다. <15가지 기발한 장난 소개> 1) 매직아이 만들기 - 매직아이를 만들어서 친구한테 문제를 내 보자! 맞출수 있을까? 2) BGM마술사 - 상황별로 브금을 틀어 인기짱이 되어보자! 3) 가짜 기프티콘 보내기 - 가짜 기프티콘을 보내서 친구를 골탕

play.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