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 정보

어플소개

근태 출퇴근관리 어플/자동 급여계산/ 알밤 앱

by 예화사랑 2020. 5. 3.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출퇴근 관리 어플인 알밤이라는 앱입니다. 알밤 어플은 직원용과 관리자용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로 간단하게 출퇴근 체크를 할 수 있고 한 달 동안 얼마나 일했는지 바로 확인할 수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출퇴근 관리가 되니 자동으로 급여는 계산되겠죠~ 자 그럼 알밤 어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출퇴근관리어플 알밤 스크린샷

2. 출퇴근관리어플 알밤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출퇴근관리어플 알밤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출퇴근관리어플 소개

7. 비슷한 기능의 출퇴근관리어플 소개2

 

 

 

 

1. 출퇴근관리어플 알밤 스크린샷

 

 

 

 

 

 

 

2. 출퇴근관리어플 알밤 이런분들에게 추천

 

 

 

▶ 출퇴근 관리를 하고 싶은 분

▶ 근태관리를 편리하게 하고 싶은 분

▶ 여러 매장  직원 관리를 하고 싶은 분

▶ pc 엑셀과 연동되는 출퇴근 기록 어플을 찾고 계신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5/03 - [어플소개] - [모바일/갤럭시/아이폰/아이패드 ] hwp 어플/앱

 

[모바일/갤럭시/아이폰/아이패드 ] hwp 어플/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hwp 파일을 열어 볼 수 있는 한컴오피스 어플을 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용 두 가지 버전이 있으니 폰에 따라..

112nara.tistory.com

2020/05/02 - [어플소개] - 음악 플레이어 어플/mp3 뮤직 앱/폴더별 재생

 

음악 플레이어 어플/mp3 뮤직 앱/폴더별 재생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음악 플레이어 어플입니다. mp3 음악 파일을 폴더별, 가수 별 앨범별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mp3 음악파일뿐만 아..

112nara.tistory.com

2020/05/01 - [어플소개] -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노래모음/임영웅/영탁/이찬원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노래모음/임영웅/영탁/이찬원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미스터트롯 사랑읭 콜센터 노래모음 이라는 어플입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 영탁

112nara.tistory.com

2020/04/30 - [어플소개] - 가짜톡 어플/ 가짜 남친 여친 만들기 앱

 

가짜톡 어플/ 가짜 남친 여친 만들기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가짜 톡 어플입니다. 연예인이나 가상친구를 만들어 놓고 채팅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을 만들어놓고 대..

112nara.tistory.com

2020/04/29 - [어플소개] - 키즐 동화 어플/ 읽어주는 전래동화 앱

 

키즐 동화 어플/ 읽어주는 전래동화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오늘 소개할 어플은 키즐동화 어플입니다. 어린이가 읽기에 좋은 동화를 모아놓았습니다. 벌써 4탄까지 시리즈로 제작되..

112nara.tistory.com

 

 

 

 

 

 

 

 

4. 출퇴근관리어플 알밤 소개 & 다운로드

 

 

 

 

◈ 알밤을 시작하기 전에!

* 알밤은 관리자용 앱과 직원용 앱을 제공합니다.
* 모든 사용자(관리자)에게 알밤 전용기기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개인사업자의 경우 모든 서비스가 무료이며, 법인의 경우 서비스 선택이 가능합니다.



◈ type 1. 알밤 출퇴근 기록기 [관리자용]

▶ 언제 어디서나 직원들의 출퇴근 상황 확인!
관리자는 사업장에 없어도 직원들의 출퇴근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믿을 수 있는 출퇴근기록
직원들은 알밤 전용 비콘이 있는 해당 근무지 내에서만 본인들의 스마트폰으로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전 직원의 근무 일정이 한 손에 쏙
직원의 근무 일정/근무조를 직접 생성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근무일정 생성 및 편집 시 해당 내용이 직원에게 실시간으로 공유됩니다.

▶정확한 근태관리
실시간 출퇴근 관리는 기본, 직원들의 근무 일정을 기반으로
지각, 조퇴, 결근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여러 매장 직원 관리도 한 번에
관리하시는 사업장이 여러 군데라도 문제없습니다.
각 근무지 직원들의 출퇴근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PC 웹 관리자 지원
앱뿐만 아니라, PC에서도 관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근무 리포트를 엑셀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type 2. 알밤 자동급여 계산기[관리자용]

▶알밤 출퇴근 기록기의 기능은 기본, 복잡한 급여 계산을 자동으로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당 월급 시급 계산뿐만 아니라, 추가 수당, 주휴수당, 4대 보험까지 반영된 실급여 정산 내역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알밤 관리자용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앱에서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알밤을 시작하는 방법

(1) 알밤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관리자는 관리자용, 직원은 직원용)

(2) 알밤 관리자용 앱에서
-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 현재 운영 중이신 매장 정보를 기입해주세요.
- 알밤 기기 신청 및 수령 (무료 제공, 무료배송)

(3) 알밤 기기 설치
매장 내 원하시는 장소에 부착해 주세요.
알밤 기기는 모든 설정이 완료된 기기로써, 별도의 설정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4) 직원들이 출퇴근 체크를 시작합니다.
직원들은 알밤 직원용 앱으로 사업장 안에서만 출퇴근 체크가 가능합니다.




※ 앱 사용 중 문제 또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알밤 고객센터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리뷰에만 의견을 남기실 경우 문제에 대한 정확한 확인 및 빠른 답변이 어렵습니다.

※ 알밤 고객센터 : 1644-3332
※ 알밤 홈페이지 : www.albam.net

[필수 접근 권한]
- 저장 공간: 근무기록 및 급여 엑셀을 다운로드 시 사용되며, 바이러스 스캔용 백신의 작동을 위해 필요합니다
[선택적 접근 권한]
- 사진, 카메라: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하기 위해 사용자의 사진 또는 카메라에 접근할 때 사용됩니다.
- 위치 정보: Wifi를 통해 출퇴근 체크를 하고자 할 경우 사용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support@albam.net, +82-1644-3332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7길 베틀 빌딩 4층

 

 

 

 

 

 

▶ 알밤 어플(관리자용)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알밤 - 관리자 (출퇴근관리/급여계산/채용) - Google Play 앱

◈ 알밤을 시작하기 전에! * 알밤은 관리자용 앱과 직원용 앱을 제공합니다. * 모든 사용자(관리자)에게 알밤 전용기기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개인사업자의 경우 모든 서비스가 무료이며, 법인의 경우 서비스 선택이 가능합니다. ◈ type1. 알밤 출퇴근기록기 [관리자용] ▶ 언제 어디서나 직원들의 출퇴근 상황 확인! 관리자는 사업장에 없어도 직원들의 출퇴근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믿을 수 있는 출퇴근기록 직원들은 알밤 전용 비콘

play.google.com

 

 

▶ 알밤 어플(직원용)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알밤 - 직원용 - Google Play 앱

◈ 알밤을 시작하기 전에 * 알밤은 관리자용 앱과 직원용 앱을 제공합니다. * 알밤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알밤 출퇴근기록기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알밤 [직원용] ▶ 쉽고 빠른 출퇴�

play.google.com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출퇴근 관리가 정확해서 따로 기록하고 기억할 필요가 없네요! 너무 편리합니다. 감사합니다

알밤 쓰고난 후 출퇴근 기록과 근무시간을 관리하는 것이 훨씬 수월합니다. 엑셀로 다운로드하는 것도 너무 잘되어 있고요.

저번 달 인건비랑 이번 달에 나갈 인건비를 보여주는 그래프가 있는 게 좋아요. 은근 현금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6. 비슷한 기능의 출퇴근 관리 어플 소개

 

 

 

 

 

 

시프 티 - 건강한 기업 문화를 위한 근태관리 설루션

투명한 근로시간 관리는 기업 구성원 간 신뢰와 존중을 만드는 첫걸음입니다.

시프 티로 건강한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 향상된 업무 생산성을 경험하세요.
근무 일정 및 휴가부터 출퇴근 기록, 정산 데이터까지, 근태관리에 필요한 모든 정보들이 시프 티로 연결됩니다.

시프 티의 주요 기능:

■ 실시간 근무 일정 및 휴가 공유
근무 일정과 휴가일정은 실시간으로 동기화가 이루어져, 관리자와 근로자는 항상 최신 버전의 스케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사내 직원들의 근무일정 및 휴가 일정의 실시간 공유는 업무 협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돕습니다.

■ 높은 정확도를 갖춘 출퇴근 기록
직원은 모바일 앱으로 GPS 혹은 WiFi 인증 방식을 거쳐, 출퇴근 시각을 기록합니다.
(위치 정보는 누구에게도 절대 공유되지 않으며, 출퇴근 인증 후 즉시 폐기됩니다)

■ 간편한 휴가 신청 프로세스
더 이상 메일로 휴가 결재받지 마세요.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휴가를 신청하고 휴가 내역을 조회하세요.

■ 재택근무 및 외근 지원
시프 티는 간주 근로와 외근 기능을 지원합니다.
재택근무, 외근과 같이 관리자의 감독이 어려운 근로 상황에서도 정확한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

■ 유용한 근태 알림 서비스
본인의 근무 일정 시작 / 종료, 지각 및 초과근무 알림을 받아보세요.
각 알림의 전송 시점은 커스터마이징 가능합니다.

■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근태 통계 현황
이번 주 총 근로시간과 연장 및 휴일 및 야간근로시간, 그 외 다양한 리포트를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조회하세요. 40+개 옵션이 지원됩니다.

--

시프 티는 모두에게 더 나은 근무환경을 만듭니다.
https://shiftee.io/ko에서 시프 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무료 체험을 시작하세요.

시프 티를 사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 있으셨나요?
모바일 앱 > 더보기 탭 혹은 웹사이트 채팅으로 피드백을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시프티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시프티 - 통합 근태관리 솔루션 - Google Play 앱

시프티 - 건강한 기업 문화를 위한 근태관리 솔루션 투명한 근로시간 관리는 기업 구성원 간 신뢰와 존중을 만드는 첫 걸음입니다. 시프티로 건강한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 향상된 업무 생산성을

play.google.com

 

 

 

 

 

 

 

7. 비슷한 기능의출퇴근 관리 어플소개

 

 

 

 

 

 

 

우리 매장 필수품 '샵 솔'은 출퇴근 관리, 급여관리, 체크리스트가 가능합니다.

▣ 샵 솔은 모든 서비스가 무료입니다.

▣ 주요 기능

▶ 출퇴근 관리, 자동급여 계산, 체크리스트(업무관리)
▶ 근태기록부, 세무사 급여 양식 엑셀 추출
▶ 세무사 연동 자동급여 양식 전송


▣ 집에서도 매장 근태현황 확인 가능

▶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든지 직원 출퇴근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업장에 도착해야지만 출퇴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허위 출퇴근 걱정 없습니다.


▣ 1% 오차도 허용되지 않는 급여를 자동으로 계산해 드립니다.

▶ 설정에 따라 모든 수당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4대 보험, 프리랜서 선택 등 현장 상황에 맞는 설정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급여는 초기 세팅이 중요합니다. 세팅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은 저희가 세팅해 드립니다.
※ 채팅창을 통해 요청해주세요.


▣ 세무사에게 급여 관련 양식 전달하기 힘드셨죠? 자동으로 전달됩니다.

▶ 세무사 초대하기 기능을 통해 세무사를 초대하세요.
▶ 세무사에게 전달하는 모든 양식이 자동으로 전달됩니다. 엑셀로도 추출 가능합니다.


▣ 체크리스트, 업무관리도 척척!

▶ 습관에만 의존하지 마세요. 체크리스트로 일일 업무를 앱 하나로 체크 가능합니다.
▶ 여름철 전기비, 가스사고, 유통기한 확인 등 모든 업무를 체크리스트로 확인하세요.
▶ 마감 조 관리 중요하죠. 까먹지 않도록 샵 솔 체크리스트 하세요.


▣ 근태관리도 한눈에 확인하세요.

▶ 지각, 조퇴, 결근, 휴가 등 스케줄표 하나로 간단히 확인하세요.


▣ 다수 사업장 관리가 가능합니다. 매니저 설정도 가능합니다.

▶ 다수의 사업장을 앱 하나로 관리하세요.
▶ 매니저에게 권한을 주어 관리를 수월하게 하세요.



[사용방법]
1. 점장으로 가입
2. 사업장 등록
3. 직원 초대
4. 직원 합류 승인
5. 일정, 급여정보 설정
- 설정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혹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6. 출퇴근 관리 및 확인

[QR키트]
▶ 사업장을 등록하시면 QR키트를 사업장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됩니다.


★ 고객센터
E-mail : shopsol.master@gmail.com
전화번호 : 070-8633-1119(10:00~18:00 / 점심시간 12:30~13:30)

★ 제휴문의
E-mail : wesop.co@gmail.com

★ 홈페이지 : www.shop-sol.com

 

 

 

▶ 샵솔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샵솔 - 출퇴근/근태관리/자동급여계산/직원관리/4대보험 - Google Play 앱

우리 매장 필수품 '샵솔'은 출퇴근관리, 급여관리, 체크리스트가 가능합니다. ▣ 샵솔은 모든 서비스가 무료입니다. ▣ 주요기능 ▶ 출퇴근관리, 자동급여계산, 체크리스트(업무관리) ▶ 근태기록부, 세무사급여양식 엑셀 추출 ▶ 세무사 연동 자동급여양식 전송 ▣ 집에서도 매장 근태현황 확인가능 ▶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든지 직원 출퇴근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업장에 도착해야지만 출퇴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허위출퇴근 걱정 없습니다. ▣ 1% 오차도 허용되지

play.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