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 정보

어플소개

음악 플레이어 어플/mp3 뮤직 앱/폴더별 재생

by 예화사랑 2020. 5. 2.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음악 플레이어 어플입니다. mp3 음악 파일을 폴더별, 가수 별 앨범별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mp3 음악파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확장자를 지원합니다.  예를 들면 MP3, WAV, MP4, FLAC, 3GP, OGG 등이되겠습니다. 또 다른 특징은 벨소리 메이커의 기능도 가지고 있으니 필요하시면 이 어플로 벨소리를 만들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음악 플레이어 어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음악 플레이어 어플 스크린샷

2. 음악 플레이어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음악 플레이어 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음악 플레이어 어플 소개

7. 비슷한 기능의 음악 플레이어 어플 소개

 

 

 

 

1. 음악 플레이어 어플 스크린샷

 

 

 

 

 

 

2. 음악 플레이어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사용하기 편리한 음악 플레이어 어플을 원하시는 분

▶ 폴더별 재생되는 음악 플레이어 어플을 찾는 분

▶ 벨소리 메이커 어플을 찾는 분

▶ 앨범별 가수 별 폴더별로 정리를 잘해주는 어플을 원하시는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5/01 - [어플소개] -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노래모음/임영웅/영탁/이찬원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노래모음/임영웅/영탁/이찬원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미스터트롯 사랑읭 콜센터 노래모음 이라는 어플입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

112nara.tistory.com

2020/04/30 - [어플소개] - 가짜톡 어플/ 가짜 남친 여친 만들기 앱

 

가짜톡 어플/ 가짜 남친 여친 만들기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가짜 톡 어플입니다. 연예인이나 가상친구를 만들어 놓고 채팅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을 만들어놓고 대..

112nara.tistory.com

2020/04/29 - [어플소개] - 키즐 동화 어플/ 읽어주는 전래동화 앱

 

키즐 동화 어플/ 읽어주는 전래동화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오늘 소개할 어플은 키즐동화 어플입니다. 어린이가 읽기에 좋은 동화를 모아놓았습니다. 벌써 4탄까지 시리즈로 제작되..

112nara.tistory.com

2020/04/29 - [어플소개] - 어린이 키즐 동요 어플/동요 노래방 앱

 

어린이 키즐 동요 어플/동요 노래방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키즐 동요 어플입니다. 어린이가 감수성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인기 동요를 들려줄 수가 있습니다. 인기 동요 60곡이 하..

112nara.tistory.com

2020/04/29 - [어플소개] - 안구보호 어플/시력회복 운동 앱/야간독서모드

 

안구보호 어플/시력회복 운동 앱/야간독서모드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나의 안구 보호라는 어플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너무 자주 봐서 시력이 안 좋아지는 사람이 많죠~ 스마트폰이 적당히..

112nara.tistory.com

 

 

 

 

 

 

 

 

4. 음악 플레이어 어플 소개 & 다운로드

 

 

 

 

 

음악 플레이어, MP3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은 귀하의 모바일을 위한 최고의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노래 형식을 빠르게 찾습니다. 노래 제목, 아티스트, 앨범과 같은 편리한 카테고리별로 음악을 볼 수 있습니다. 음악 플레이어는 고품질 사운드와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음악 정보를 변경하고 크기를 최적화하려면 \"음악 플레이어\"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음악 플레이어 앱은 모든 형식의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예 : MP3, WAV, MP4, FLAC, 3GP, OGG 등. MP3 형식은 안드로이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래 형식이기 때문에 MP3 플레이어라 고도합니다.
음악 플레이어는 어디에서나 음악을 듣고 좋아하는 노래를 고품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음악 플레이어는 모든 음악을 자동으로 검색하여 제목, 아티스트, 앨범별로 그룹화합니다. 원하는 노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이퀄라이저를 지원하여 음악 사운드를 향상합니다. 매일 \"뮤직 플레이어\"의 노래를 듣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무료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 mp3, m4a, wav, flac, ogg, aac, 거의 음악 형식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음악 라이브러리 및 숨겨진 폴더에 있는 모든 음악 및 오디오 파일을 표시합니다.
* 오프라인 뮤직 플레이어. 휴대전화에서 노래를 재생합니다. 또한 노래 플레이어, 오디오 플레이어, MP3 플레이어라 고도합니다.
* 카테고리 : 앨범, 아티스트, 장르, 노래, 재생 목록, 아티스트, 디렉터리 및 앨범.
* 잠금 화면 및 상태 표시 줄에 미니 음악 플레이어. 앨범 아트, 제목 및 아티스트 등 충분한 것을 제공하십시오. 재생, 일시 중지, 건너뛰기 및 중지와 같은 버튼을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이전, 되감기, 일시 중지, 빨리 감기를 재생합니다. 재생 목록의 노래가 있습니다.
* 지원 공유 음악
* 이퀄라이저. 붙박이 등화는 이 mp3 선수에게 음악을 경청하고 있는 동안 사용자를 위한 많은 선택권이 있다.
* 테마. mp3 음악 플레이어의 스킨을 사용자 지정하십시오.
* 일부 부품을 제거하여 음악 및 오디오 파일의 내용을 편집하십시오.
* 벨소리 메이커. 벨소리로 음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태그 편집. 노래 제목, 앨범 이름, 아티스트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헤드폰 및 블루투스. 헤드폰의 버튼을 눌러 재생하거나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음악 플레이어가 블루투스 헤드폰과 잘 작동합니다.
* 검색. 제목 (노래 이름), 앨범, 아티스트, 재생 목록과 같은 것을 입력하여 검색하십시오.
* play 지 재생 목록. 다음을 포함하여 귀하에게 수중 재생 목록에 대한 기본 조치를 제공하십시오 : 재생 목록 생성, 업데이트, 삭제. 재생 목록에 앨범, 아티스트, 노래, 장르 디렉터리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최근 재생 목록이 있습니다.
* 지원 음악 플레이어 위젯.
* MP3 플레이어. Mp3 플레이어 또는 오디오 플레이어 도이 응용 프로그램의 이름입니다.
* 노래 그림, 아티스트의 사진 및 앨범 표지를 보여줍니다.

이 무료 음악 플레이어가 최고의 경험을 선사해주기를 바랍니다.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지만 내 음악 플레이어 앱에서 음악을 들을 때 어떤 문제가 발생하면 알려주세요. 나는 그들을 고칠 것이다. 감사

 

 

 

 

 

 

▶ 음악 플레이어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음악 플레이어 - Google Play 앱

음악 플레이어, MP3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은 귀하의 모바일을위한 최고의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노래 형식을 빠르게 찾습니다. 노래 제목, 아티스트, 앨범과 같은 편리한 카테고리별로 음악을 볼 수 있습니다. 음악 플레이어는 고품질 사운드와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음악 정보를 변경하고 크기를 최적화하려면 \"음악 플레이어\"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음악 플레이어 앱은 모든 형식의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예 : MP3

play.google.com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시인성이 좋네요. 바로 mp3 파일이 보여서 좋아요

음악을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이 개인적으로 좋아요~ 벨소리 만들기도 좋아요

수정도 편하고 재생목록 설정도 편해요. 소리도 좋고... 한글 지원이 무척 마음에 들어요~^^♥

 

 

 

 

6. 비슷한 기능의 음악 플레이어 어플 소개

 

 

 

 

 

 


뮤직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용 최고의 뮤직 플레이어입니다. 멋진 이퀄라이저, 모든 형식 지원 그리고 세련된 UI를 제공하는 뮤직 플레이어는 당신을 위해 최고의 음악 경험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모든 음악을 검색하고, 와이파이 없이 음악을 들으세요. 당신은 지금 무료로 이 완벽한 뮤직 플레이어를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멋진 음향을 가지고 있는 이퀄라이저 지원
베이스 부스트, 리버브 효과 등을 갖춘 내장 이퀄라이저가 당신의 음악 감상 경험을 개선해드립니다.

모든 오디오 현식 종류 지원
뮤직 플레이어는 단순한 MP3 플레이어가 아닌 MP3, MIDI, WAV, FLAC, AAC, APE 등의 모든 음악 및 오디오 형식을 지원하며 고품질로 재생합니다.

멋진 사용자 인터페이스
세련되고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음악 감상을 즐기세요. 뮤직 플레이어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마음에 드는 색상 테마 또는 플레이어 테마 역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 MP3, MIDI, WAV, FLAC, AAC, APE 등의 모든 음악 및 오디오 형식 지원
🎵 고품질 뮤직 플레이어, 노래 플레이어, 오디오 플레이어, mp3 플레이어
🎵 베이스 부스트, 리버브 효과 등을 갖춘 강력한 이퀄라이저
🎵 셔플, 순서 또는 반복으로 노래 재생
🎵 자동으로 모든 오디오 파일을 스캔, 관리 및 노래 공유
🎵 모든 노래, 아티스트, 앨범, 폴더 및 재생 목록별로 보기 가능
🎵 즐겨 찾는 노래 및 맞춤 재생 목록
🎵 키워드로 쉽게 노래 검색
🎵 화면 잠금 제어 및 알림 바에서 재생
🎵 운동 중 유용
🎵 수면 타이머
🎵 세련된 레이아웃 및 테마

XMusic과 함께 음악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 mp3 플레이어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 Google Play 앱

뮤직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용 최고의 뮤직 플레이어입니다.멋진 이퀄라이저, 모든 형식 지원 그리고 세련된 UI를 제공하는 뮤직 플레이어는 당신을 위해 최고의 음악 경험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모든 음악을 검색하고, 와이파이 없이 음악을 들으세요. 당신은 지금 무료로 이 완벽한 뮤직 플레이어를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멋진 음향을 가지고 있는 이퀄라이저 지원 베이스 부스트, 리버브 효과 등을 갖춘 내장 이퀄라이저가 당신의 음악 감상 경험을 개선해

play.google.com

 

 

 

 

 

 

 

 

7. 비슷한 기능의 음악 플레이어 어플 소개

 

 

 

 

 

 

삼성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강력한 Music Player와 No.1 뮤직 플랫폼 멜론의 만남!

[서비스 소개]
▷ 강력하고 스마트한 뮤직 플레이어, 마이뮤직◁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음원과 스트리밍 음원을 하나의 재생목록에 넣을 수 있고, 다양한 카테고리로 플레이리스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든 플레이리스트를 Samsung Music의 풍부한 사운드와 뛰어난 음향 효과로 즐기세요.

▷ 새롭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 제공◁
Tablet, Note PC, TV (DLNA, Screen mirroring), Wearable device 등 삼성 스마트기기와 손쉽게 연동하여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 삼성뮤직과 No.1 뮤직플랫폼 멜론의 만남◁
국내 최다인 4,000만 보유곡과 15만 개의 플레이리스트, 500만 유료 가입자의 감상 스토리! 이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차트부터 취향저격 음악 추천까지!! No. 1 뮤직 플랫폼 멜론을 삼성뮤직의 강력한 뮤직 플레이어와 함께 즐겨보세요.

Samsung Music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은 혹은 하기 도움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도움말 링크: http://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 Samsung Music은 안드로이드 5.0(Lollipop) OS로 업데이트한 갤럭시 단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출시 단말만 지원, 해외 출시 단말 지원 불가(Wi-fi 전용 포함))

* 아래 기기의 경우, 6.0 이상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셔야 Samsung Music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alaxy A8, Galaxy On7

※ Samsung Music 사용을 위해 필요한 접근 권한 안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은 접근권한을 필요로 합니다. 선택적 접근권한의 경우 허용하지 않더라도 서비스의 기본 기능의 사용은 가능합니다.

[필수적 접근권한]
1. 저장공간(필수)
: 음원 파일을 저장하고 재생하기 위한 목적
2. 전화(필수)
: 멜론 음악 서비스 사용을 위한 목적

[선택적 접근권한]
3. 마이크(선택)
: S-Voice 음성 제어 기능 사용을 위한 목적
(S-Voice 음성 제어 기능이 없는 기기는 해당 권한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기기의 OS 버전이 안드로이드 6.0 미만인 경우, 접근권한에 대한 허용 여부 선택이 불가하므로 OS 업데이트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안드로이드 6.0 이상으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OS 업데이트 후 기존에 허용한 접근권한은 기기의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메뉴를 통해 재설정 가능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02-2255-0114

접기

 

 

 

▶ 삼성뮤직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Samsung Music - 삼성 뮤직 - Google Play 앱

삼성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강력한 Music Player와 No.1 뮤직플랫폼 멜론의 만남! [서비스 소개] ▷ 강력하고 스마트한 뮤직 플레이어, 마이뮤직◁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음원과 스트리밍 음원을 하나의 재생목록에 넣을 수 있고, 다양한 카테고리로 플레이리스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든 플레이리스트를 Samsung Music의 풍부한 사운드와 뛰어난 음향 효과로 즐기세요. ▷ 새롭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 제공◁ Tablet, No

play.google.com

 

 

 

댓글